본문 바로가기
Cosmetic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by hithu 2020. 7. 13.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30ml

GIVERNY MILCHAK COVER FOUNDATION SPF20, PA++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자외선 차단주름개선 2종 기능성 화장품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30ml입니다.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보송한 마무리로 오랜 시간 무너짐 없이 지켜주는 고밀착 파운데이션입니다.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


컬러는 3가지가 있어요. 01 화이트스킨, 02 옐로우스킨, 03 다크스킨. 저는 이 중에 01 화이트스킨 컬러로 구매했었어요. 

저는 이 제품을 예전에 샘플로 사용해보고 너무 괜찮아서 정품으로 구매했었는데요.  샘플은 02 옐로우스킨 컬러로 사용했었어요.  그리고 제 피부톤이 보통 21호라고 말하는 밝은 편이라 01호 화이트스킨 컬러가 저한테 맞는 컬러라고 생각해서 화이트스킨 컬러로 구매했어요. 그런데 작년에 여행을 좀 많이 다녀서 피부가 좀 타기도 해서 그런지 좀 밝아서 피부에 좀 뜨는 것 같았어요. 뭔가 옐로우스킨 컬러가 피부에 더 잘 맞는 것 같아요. 피부에 착 붙는(?) 느낌이었거든요. 다른 것보다 밀착력커버력이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다음에 구매를 한다면 옐로우스킨 컬러로 구매를 할 것 같아요. 처음 옐로우스킨 컬러로 샘플을 썼을 때 커버가 너무 잘 돼서 바로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었거든요. 


처음 사용했던 밀착커버파운데이션 샘플


어쨌든 샘플은 너무 잘 사용하고, 정품은 컬러가 좀 밝은 느낌이 있어서 잘 사용 안 하게 되네요.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피부가 정말 밝으신 분이거나 밝은 파운데이션을 찾는 분 아니면 보통 2호 옐로우스킨 컬러로 선택하시면 자연스러운 피부표현이 될 것 같아요. 색상은 직접 테스트 해보고 사는 게 좋을 것 같네요.



화이트스킨은 피부톤에 화사함이 감도는 핑크베이지, 옐로우스킨은 자연스러운 뉴트롤톤의 라이트베이지 색상으로 설명되어있네요. 옐로우스킨컬러도 라이트베이지이네요.  

지베르니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지금은 리뉴얼돼서 나왔는데 이 구버전(?)제품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이 제품은 옐로우컬러로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리뉴얼된 걸로 구매하게 되겠네요.



사용법 : 피부표현 단계에서 손가락에 적당량을 취하여 골고루 펴 발라주며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 얇게 펴 발라주며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는 얇게 덧발라 톡톡 두르려줍니다.


전성분: 정제수, 사이클로펜타실록산, 티타늄디옥사이드, 디카프릴릴카보네이트, 글리세린, 탤크, 이소도데칸, 코코-카프릴레이트/카프레이트, 에칠헥실메톡시신나메이트, 부틸렌글라이콜, 에탄올, 라우릴피이지-10트리스(트리메칠실록시)실릴에칠디메치콘, 펜타에리스리틸테트라이소스테아레이트, 카프릴릴메치콘, 징크옥사이드, 디스테아디모늄헥토라이트, 마그네슘설페이트, 나팔수선화추출물, 연꽃추출물, 장미추출물, 마돈나백합비늘줄기추출물, 분꽃추출물, 에델바이스꽃/잎추출물, 쟈스민꽃/잎추출물, 프리지어추출물, 디메치콘/비닐디메치콘크로스폴리머, 디메치콘, 폴리글리세릴-4이소스테아레이트, 메치콘, 폴리글리세릴-6폴리리시놀리에이트, 아크릴레이트/에칠헥실아크릴레이트/디메치콘메타크릴레이트코폴리머, 에칠헥실글리세린, 알루미늄스테아레이트, 알루미늄하이드록사이드, 아데노신, 아미노프로필디메치콘, 트리에톡시카프릴릴실란, 폴리메칠실세스퀴옥산, 1,2-헥산디올, 페녹시에탄올, 향료, 적색산화철, 황색산화철, 흑색산화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