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smetic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샴푸 (컨디셔너) 손상 모발

by hithu 2020. 9. 1.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샴푸

L'OCCITANE ESSENTIAL OILS INTENSIVE REPAIR SHAMPOO , 500ml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샴푸


록시땅의 손상 케어 샴푸인 아로마 리페어 샴푸입니다.

10년 동안 사랑받은 록시땅의 베스트셀러

록시땅 재구매율 1위의 제품

저도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샴푸를 처음 사용한 지 꽤 오래되었는데요.  저에게도 샴푸 중에서 재구매율이 1위인 제품이네요.  다른 많은 종류의 샴푸도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은 제가 재구매를 제일 많이 한 샴푸이네요.  현재 반 정도 이상 사용 중인 제품입니다. 



록시땅 아로마 리페어 샴푸

 

5가지 에센셜 오일과 프로비타민 B5, 식물성 순수 아미노산이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하여 모발을 건강하고 풍성하게 가꿔줄 뿐만 아니라, 샴푸하는 동안 아로마 향 테라피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5가지 에센셜 오일이 블렌딩 되어 가장 조화로운 아로마 향기를 선사합니다.

저는 예전에 처음 이 아로마리페어 샴푸를 사용해 보고 향이 너무 좋아서 이 샴푸를 정말 좋아하게 됐어요.  향 때문에 재구매를 계속하게 됐습니다. ㅎㅎ 정말 설명대로 저에게는 아로마 향 테라피 효과가 있더라고요.  힐링 되는 느낌이랄까. 

여튼 처음 사용해 보고 너무 좋아서 이 아로마테라피 라인의 제품은 다 사용해 본 것 같아요. 샴푸, 컨디셔너, 헤어팩, 헤어세럼, 헤어미스트 등등 거의 다 사용해 봤습니다. 그런데 향이 다 좋지는 않았어요.  같은 아로마 향은 맞는데 뭔가 좋은 느낌이 다르더라고요. (예민해요 ㅎㅎ)  

특히 컨디셔너는 기름진 향이 섞인 것 같아서 별로였는데 그래도 같은 라인을 써 주는 게 좋을 것 같아 조금씩 함께 사용하긴 했어요. 그래서 컨디셔너는 한번 구매하면 샴푸보다 오래 사용해요. 마침 컨디셔너는 다 사용해서 사진이 없네요.  컨디셔너는 재구매할 때마다 조금 고민을 하긴 합니다. ㅎ 샴푸와 함께 컨디셔너를 사용하거나 헤어팩을 사용하는데요.  이 샴푸를 사용할 때는 아로마 리페어 헤어팩을 사용하는 게 더 좋더라고요. 헤어팩과 헤어세럼, 헤어미스트는 아직 사용 중이라 다음에 리뷰를 남기려고 합니다.  리뉴얼 되면서 달라졌는지, 제 느낌인 건지 모르겠지만 제일 처음 사용했을 때의 향이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쓰다 보니 얘기가 길어졌는데 향에 대한 얘기만 했네요. ㅎㅎ

일단 아로마 향이 너무 좋고, 손상케어용 샴푸인 만큼 손상 모발에 좋은 인텐시브 리페어 기능성 샴푸라 샴푸 후 모발 건강에도 좋아요.  수분감과 영양감이 좋은 것 같아요. 샴푸 후 윤기가 나고 모발이 부들부들한 느낌입니다. 푸석거리거나 건조함이 없어요. 

향과 사용감이 좋아서 리프레쉬되는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 

이 제품은 파우치에 든 리필 제품이 있어서 "아로마 리페어 샴푸 에코 리필" 제품을 사용하면 조금 더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컨디셔너도 리필 제품이 있습니다.



아로마콜로지

록시땅은 여러 식물의 에센셜 오일을 추출하여 가장 완벽한 에션셜 오일의 구성을 찾아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5가지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하여 최상의 효능을 고농축 상태로 담아낸 아로마콜로지 라인은 헤어, 배쓰, 홈스파 제품 등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헤어 케어 라인은 두피와 모발 특성에 따라 블렌딩되어 4가지 헤어 고민에 따른 맞춤 헤어 케어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전성분: 정제수, 소듐라우레스설페이트, 데실글루코사이드, 피이지-7글리세릴코코에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민, 라벤더오일, 오렌지오일, 센티드제라늄꽃오일, 일랑일랑꽃오일, 안젤리카씨오일, 안젤리카뿌리오일, 검은귀리추출물, 해바라기씨오일, 라반딘오일, 판테놀, 소듐클로라이드, 글리세린, 폴리쿼터늄-7, 코코-글루코사이드, 글리세릴올리에이트, 소듐벤조에이트, 시트릭애씨드, 하이드록시프로필수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레시틴, 하이드로제네이티드팜글라이세라이드시트레이트, 포타슘솔베이트, 토코페롤, 아스코빌팔미테이트, 향료, 리모넨, 리날룰



댓글